와이디어

더페이스샵 모공밤 프라이머 지긋지긋한 모공 가리기 리뷰글 후기 겟잇뷰티 모공밤 본문

리뷰관련

더페이스샵 모공밤 프라이머 지긋지긋한 모공 가리기 리뷰글 후기 겟잇뷰티 모공밤

나이샤7 2011. 11. 2. 21:16

 


 
   


여자의 경쟁력중 하나가 있다면 당연히 피부가 아닐까 생각해보는데요

실제로 피부만 좋아도 이쁘다는 소리를 많이 하게 되네요..

물론 여러가지 면에서 관리를 한다는게 쉽지는 않지만

이뻐보이고 싶은게 여자의 본능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더더욱 미용 관련해서 관심도가 커지는것 아닌가 하는데요..



마침 티브이에서 겟잇뷰티라는 프로그램이 있더라구요. 미용에대해 흥미있게 풀어놨는데

전에 겟잇뷰티를 봤었을때는요.. 헤어스타일 전문가가 나와서

단지 몇가지 만지더라구요. 근데 헤어스타일이 마법처럼 바뀌는데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좋은 프로그램인거 같네요 ㅎ


2011. 8월 17일 29회 겟잇뷰티에서 더페이스샵 모공밤에 대해서도 방송된적이 있는데요.




이 방송이 나가고 나서 더페이스샵 모공밤 제품이 거의 품절되는 사태가 벌어졌는데요..

아무래도 그 품질 대비 가격이 정말 너무 싸기때문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방송에서 보면 8000원대 가격으로 놀라는 표정들만 보셔도 짐작 가능합니다..ㅎㅎ



오늘은 이 더페이스샵 모공밤에 대해서 알아보고 구입하고 사용했던 분들의
 
리뷰나 후기 등등을 한눈에 보기쉽게 모아볼까 하는데요..

이곳저곳 찾아보는 재미도 있겠지만 한방에 해결하면 속시원 하겠죠?


더페이스샵 모공밤 사진


정확한 명칭은 페이스 잇 모공밤 오일컷 입니다.

제품 명칭에서 오일이 눈에 띄는데요

말 그대로 사용 하고 난 후 건조해 보이지 않는 점이 특징 이구요.


정확한 가격은 8,800원 인데요

블라인드 테스트할때 평가했던 금액이 34,000원 으로 나왔었는데

8,800원이면 오 25,200원 차이나 나는군요..

더페이스샵이 화장품 하나는 잘 만드는것 같다는 생각이드네요

타 업체와 비교했을때 평이 이렇게나 차이나니까요

모공밤 1위



나름 더페이스샵 모공밤에 대해서 정리해봤는데요

화장품의 기능은요

"과다한 피지로 인한 번들거림을 방지하여 뽀송뽀송한 피부를 하루종일 유지시켜주어 다음 단계 제품의 밀착력을 높여 놀라운 피부결로 가꾸어주는 벨벳처럼 부드러운 마무리감의 매직 모공밤"

주로 눈에 띄는 모공이나 잔주름을 메워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도자기피부를 만들어 준다고 하네요

아래쪽엔 리뷰링크들을 걸어드릴건데요 실제 비포엔 에프터 사진도 많이 있더라구요
보면 주름개선이 정말 되는게 육안으로 식별 가능한데요 신기할정도로 모공이
사라지는 효과는 탁월합니다..

피부결을 정리해주어 다른 화장품이 잘 받도록 하는 기능도 있네요

유분제거는 된다 안된다 호불호가 나뉘는데요. 사용방법이나 피부등에 따라 다른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유분제거 되는쪽이 더 많았습니다..

음 모공도 줄여준다는 얘기도 있는데요.
더페이스샵 모공밤은 모공을 가려주는 효과가 뛰어날 뿐이라고 합니다..



사용방법

일반적으로 스킨케어 마무리 한후 메이크업 전 단계에서 퍼프를 이용해
모공이 신경쓰이거나 번들거림이 많은 부위를 중심으로 얇게 펴발라주면 되구요

스파출러 사용 적당량 덜어서 사용해도 된다고 합니다.

손보다는 스펀지 스펀지보다는 브러쉬로 발라야 더 효과적이라고 하는데요

사람마다 달라서 손으로 멧돌기법식으로 발라도 좋다고 하기도 하구요..

자기에게 맞는 방법을 찾아보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바를때는 겟잇뷰티에 나왔던 멧돌기법을 꼭 사용해주셔야 합니다..

멧돌기법은 손으로 파치를 잡고 돌리듯이 모공안에 모공밤을 넣어주는 방법인데요..

아래 영상을 참조하시면 더 쉽게 아실수 있으실 거에요..





디테일한 이익으로는요

발림성도 좋고 사용감이 가벼워서

여러번 덧발라도 뭉치거나 밀리지 않아서 좋다고 하는데요

(이런 사항은 개인차가 있을듯 합니다만 대체로 잘 안뭉친다고 하네요)

향이 또 괜찮은데요 얼핏 레몬향 비슷한 향이난다고 하네요

정확한 명칭은 스트러스향 정도로 알고 있고요..

안에 들어있는 퍼프의 질이 상당히 좋은 편인데요

아무래도 퍼프의 질이 좋아야 효과를 보니 좋은 퍼프를 사용한듯 하네요

무언가 매우 쫀쫀한 느낌의 퍼프이구요 

양 적인 면에서 2위한 제품에 비해 7g 이나 더 들어있는 반면

가격은 반값정도 되서 아주 만족스럽다는 평이 있었습니다


2위 했던 제품은

키스미 모공 프라이머였습니다.

키스미 모공 프라이머




주위할점 으로는요

겨울같이 건조한 날씨에 건성피부는 수분감과 영양감을 충분히
피부에 적셔주고 사용하는게 좋구요

품귀현상이 생겨 재고가 없으니 예약을 해도 오래기다려야 하는 사태가 발생할수도
있네요

또한 먼지에서 깨끗해야 하는데요 밤타입 제품은 먼지가 잘붙는다고 합니다.

모공밤 자체가 돌려가면서 발라야 되기 때문에 잘모르고 사용하면 
싼게 그렇겠거니 라고 오해 할 소지가 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쉬운점은요
 
보통 케이스에 관해서 말들이 많더라구요
처음에 워낙 평범하게 나온 제품이라 포장 및 케이스에 고급스러움과는
거리가 멀다는점이 있는데요..
박스와 제품이 너무 타이트하거나
케이스에서 철 냄새가 좀 난다던가 한다는점이 좀 아쉬운거 같습니다
뭐 가격이 워낙 착하니 그런점은 커버 가능할것 같네요

그리고 숙련도에 따라서 시간이 부족할때는 사용하기 힘들수도 있겠네요
돌려주면서 바르다보면 시간이 좀 필요하더라구요
또 피지잡아주는것에는 아쉬움이 남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