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어

카누커피 마셔보니 풍미가 좋네요 본문

리뷰관련

카누커피 마셔보니 풍미가 좋네요

나이샤7 2011. 11. 16. 22:08



평소에 커피를 좋아하는데요

커피 전문가 정도는 아니구 그냥 즐겨마시는 정도네요

이번에 TV광고를 보고서 세상에서 제일 작은 카페 라는 광고를 봤었는데요



첨엔 무슨 커피샵 광고인줄 알았는데

음 아메리카노를 커피믹스처럼 가루커피로 즐길수 있더라구요

근처 마트에서 사보려고 해봤는데요


웬만한 대형마트 아니고서는 도통 구할수가 없더라구요

지역이 외져서 그런지 제가 갔던 편의점마다 거의 없더라구요

중형 크기의 마트를 가장먼저 가보았는데 없어서 편의점 들릴 일 있을때마다

찾아봤는데 역시나 없는것이 결국 롯데마트에 가서야 찾았네요


어렵사리 구입하게 된 카누커피..^^ 가격은 파는곳마다 다르더라구요 보통 3000원에서 4000원 사이구요

10개 들어있으니까 개당 300~400원 정도 하겠네요 자판기 커피 가격이랑 비슷하네요..



한봉지 뜯어서 타먹어 봐야겠죠 ^^

이렇게 원두커피의 가루가 나오는데요 스위트아메리카노는 이렇게 설탕도 같이 나오더라구요



물을 붓고 한잔 마셔봤는데요 ..

음 깊은 풍미가 느껴지더군요 ㅎㅎ

저는 설탕들어간 아메리카노를 좋아해서

그냥 아메리카노랑 스위트 아메리카노 둘다 사봤는데요

음 아메리카노는 역시 제입맛엔 쓰더군요 ㅠㅠ

스위트 아메리카노는 굿 이었습니다 ㅎ

원두 찐하게 내렸을때 향 있자나요 그런거요?

내일 회사에 가져가서 커피타임 할때 동료들좀 주고 하려구요

 

 


커피를 잘 마시지 않는 형에게도 권해봤는데

맛있어 하더라구요 설탕커피같은데 뭔가 풍미가 깊다고 ㅎ

여튼 좋은 커피 하나 발견했으니 낼 커피타임은 카누커피로

기분좋게 가져야 겠습니다 ^^

 



 

저같은 경우는 카누커피를 처음 마신 이후로 풍미가 좋아

 

인터넷에서 구매하고 있는데요 적당량 집에 비치해 놓고 마시니

 

좋은 것 같습니다.

 

보통 저는 오픈마켓에서 구매했는데요

 

제가 구매하는 판매자가 배송도 빠르고 서비스도 일관되게 잘하네요

 

이왕 구매하실 생각 있으시다면 여기에서 하시면 여러모로 

 

후회하실일은 없을것 같아 링크 남겨 드립니다..

 

 카누커피 링크

 

  • 한국·중국·일본, 20일 FTA 협상 개시
  • '2백배 모르핀' 과다투약 사고..암환자 사망
  • '울랄라부부' 김정은, 간암 진단 받았다 '충격'
  • 눈길에 미끄럼방지제 효과 있네[웹툰]제비전
  • 판데사르 아약스행..다시 뭉친 황금 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