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어

레이드롭 에어프라이어 개봉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레이드롭 에어프라이어 개봉기

나이샤7 2018. 11. 16. 03:07

레이드롭 에어프라이어를 블랙프라이데이 행사가로 구매하였는데요



열어보니

갈색 박스에 안에 레이드롭 하얀색 박스가 나오더라구요



조심조심 에어프라이어를 꺼내 보았습니다. 스티로폼으로 잘 포장되어있더라구요

이건 레이드롭 설명서 보증서와 함께 있네요

나중에 혹여 AS를 받게될수 있으니 잘 챙겨놔야겠어요



조심조심 에어프라이어를 꺼내보았습니다.

세심하게도 에어프라이어 안에도 내부바스켓 포장이 한번더 되어있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유광느낌의 블랙이라 고급스러운 느낌이 확 나더라구요.


공회전을 위해 이렇게 스위치를 켜보았습니다.

(조리전 예열은 꼭 시키세요. 녹방지 코팅이 되어있어 그걸 날라가게 해야 되거든요.)

버튼은 모두 터치방식으로 누를때 느낌이 좋더라구요.

처음엔 어떻게 작동시키는지 몰랐는데

몇번 눌러보니 쉽고 편하게 되어있었습니다.



내장된 요리모드를 사용해도 되지만 참고삼기 좋게

이렇게 요리 가이드도 인쇄되어있더라구요.


저는 전에 퀸메이드 에어프라이어 2L 짜리를 사용했어서

크기를 비교해봤는데요.

전에 쓰던것도 쓸만했는데 그거보다가 이거 보니꺼 엄청 좋아보이네요.

에어프라이어가 한대면 두가지음식을 못해 불편한데 두대면

하나는 감자튀김 하나는 치킨 이렇게 하면 아주 유용할 것 같아요.


일단 전 간단하게 스팸을 해봤는데요



공간을 널직하게 쓸수있어서 좋긴 하네요.


노릇노릇 맛있는 냄새가 나길래 가보니

와트수가 높아서 그런지 생각보다 빨리 조리되더라구요.


다음번엔 치킨이나 삼겹살도 한번 조리해서 올려보겠습니다.

레이드롭 에어프라이어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