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어

LG T1407W7 통돌이 세탁기 바람탈수 기능 본문

리뷰관련

LG T1407W7 통돌이 세탁기 바람탈수 기능

나이샤7 2012. 7. 5. 19:46

드럼 세탁기가 처음 나올당시에 하우젠이다 뭐다 많은 브랜드 들이 나왔었는데요

 

그때 저희집도 트롬으로 바꿨던 기억이 납니다.

 

드럼 세탁기로 바꾸면서 세척력이 너무 안좋았지만 비싼값에 산거라 그냥 두고 사용했는데요

 

잘 안 빠지는 때나 찌든때 같은것들은 그냥 빨래하면 하나도 안지워져서 손빨래가 일이되었네요

 

 

 

LG T1407W7 모델 정보

 

LG전자⁄통돌이
14Kg, 8가지코스, 다이아몬드글라스도어,

표준/울/섬세/급속/이불/조용조용/속옷/내마음세척, 통세척

 

 

일반 세탁기가 더 좋은걸 이제야 알겠네요

 

위의 세탁기는 네이버 지식쇼핑에서 별 다섯개를 받았구요

 

가격대비 성능 아주 좋은거 같습니다..

 

현재 옥션 최저가도 할인중이라 40만원 초반대로 나왔구요

 

한번 성능이 어떤지 살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네요

 

스마트클리닝 기능과 바람탈수 기능 투명도어 기능도 있네요

 

세척력 ★★★★☆

탈수력 ★★★★★

에너지효율 ★★★★☆

 

 

LG T1407W7 세탁기 <---- 링크

지금 알려드리는 곳은 최저가이면서도 믿을만한 업체인데요

 

체계가 잡혀서 워낙 서비스나 설치 후 as까지 하도 잘해주는 곳이네요

 

설치서부터 전에 쓰시던 세탁기 처분까지 간편하게 해주고 친절한 설명까지

 

완전 굿인 곳입니다. 인터넷에서 얼굴도 못본 사람한테 구입하다 고생하시느니

 

차라리 이곳저곳 고생하실 필요없이 여기 한번 알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