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에어프라이어추천
- 에어프라이어 원리
- 코라오기업
- 직장인MBA
- 에어프라이어
- 에어프라이어 요리
- 에어프라이어사길잘했어
- 에어프라이어 단점
- 100일의 낭군님
- 100일의낭군님
- 에어프라이어 구운계란
- 레이드롭에어프라이어
- 엠비에이
- 에어프라이어 추천
- ebsmba
- 연예의 맛
- 야간경영대학원
- 에어프라이어 치킨
- 백일의 낭군님
- 마케팅
- 에어프라이어 장점
- 코라오그룹
- 코라오
- 경영전문대학원
- 에어프라이어개봉기
- 치약 유해물질
- 백일의낭군님
- 에어프라이어 삼겹살
- 에어프라이어 계란
- 아주대MBA
Archives
- Today
- Total
와이디어
진실의 순간에 집중하라!CS실무 본문
기업의 이미지와 상품의 판매 여부는 고객을 처음 대면하는 1분 이내에 결정된다! (진실의 순간; MOT, Moment of Truth) 현대 기업 경영의 핵심 화두인 고객만족경영을 현장에서 실현하기 위한 실질적 CS 방법론들을 풍부한 현장 경험을 통해 정리한 국내 최고의 CS 강의! 본 과정을 통해 여러분도 최고의 서비스, 최고의 이미지를 통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고객의 감동을 이끌어내는 최고의 전문가로 거듭 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 막 사회생활을 시작한 저에게는 너무나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앞으로 바쁘더라고 항상 이번에 들었던 강의를 기억하며 업무에 임하게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본 과정중에서 고객성향과 본인의 성향이 맞지 않았을 경우 고객의 불만족이 발생할 수 있다는 사실이 굉장히 와 닿았습니다. 전 그런 의도가 아니었는데 가끔씩 고객들은 저의 말이나 행동에 오해를 하고 했었지요
그런 이유들이 모두 성향과 관련이 있다니 그리고 그럴 경우 해결방안에 대해 강의를 들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