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에어프라이어 치킨
- 에어프라이어 계란
- 백일의낭군님
- 에어프라이어개봉기
- 마케팅
- 100일의낭군님
- 에어프라이어 원리
- 에어프라이어 추천
- 에어프라이어추천
- 에어프라이어
- 에어프라이어 단점
- 코라오기업
- 연예의 맛
- 에어프라이어 장점
- ebsmba
- 직장인MBA
- 백일의 낭군님
- 아주대MBA
- 에어프라이어사길잘했어
- 100일의 낭군님
- 에어프라이어 삼겹살
- 에어프라이어 요리
- 경영전문대학원
- 코라오
- 코라오그룹
- 에어프라이어 구운계란
- 치약 유해물질
- 엠비에이
- 레이드롭에어프라이어
- 야간경영대학원
Archives
- Today
- Total
와이디어
전쟁론으로 배우는 마케팅전쟁 본문
경쟁회사의 강점과 약점을 통해 마케팅 전쟁에서의 우위를 점하는 방법을 습득. 우수기업의 다양한 사례를 통해 실적적인 방법들을 이해할 수 있게하는 과정입니다.
1.새로운 경쟁의 시대
2.마케팅은 전쟁이다
3.정글의 법칙 / 힘의 원리
4.방어의 우월성
5.방어적 마케팅-시장리더를 위한 전략
6.공격적 마케팅- 2, 3위 기업에 적합한 전략
7.측면공격 마케팅-가장 혁신적인 마케팅 전쟁 전략
8.게릴라 마케팅- 소규모 기업이 번영을 누릴 수 있는 전략
9.콜라전쟁 Ⅰ
10.콜라 전쟁Ⅱ
11.맥주 전쟁Ⅰ
12.맥주 전쟁Ⅱ
13.햄버거 전쟁
14.컴퓨터 전쟁
15.성공을 부르는 전략과 전술
16.유능한 마케팅 전략가의 6가지 자질
수박 겉햝기 식으로 공부를 하거나 과정을 완료하는데 급급한 사람은 좋은 성적을 낼 수 없고 그만큼의 과정 만족도도 낮게 되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