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어

[마케팅MBA]브랜드 전략 본문

마케팅

[마케팅MBA]브랜드 전략

나이샤7 2012. 11. 24. 01:44

 

 

 국내 온라인 경영 교육의 메카, 휴넷의 마케팅MBA 시리즈! 본 과정은 마케팅의 핵심 개념 중에서도 핵심인 브랜드 전략에 대한 핵심 강의입니다. 스토리텔링과 실제 실습으로 진행되는 재미 있는 구성과, 마케팅에 대해 전혀 모르는 분이시라도 쉽게 이해하고 따라갈 수 있는 흥미로운 강의를 통해 브랜드 전략의 세계에 입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 브랜드의 개념에서부터 브랜드 네이밍, 소비자 욕구와 트렌드, 이성적 브랜드 구축 전략과 감성적 브랜드 구축 전략, 브랜드 확장과 관리, 고객관계관리에 이르기까지 브랜드 전략의 전반에 대해 체계적으로 이해할 수 있음

- 각 차시의 성공한 브랜드와 실패한 브랜드 사례를 통해 브랜드 전략의 핵심 성공요소에 대해 학습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음

- 매 차시 학습 내용을 바탕으로 가상의 브랜드 구축 Project 를 단계별로 실습하며 브랜드 구축에 대한 이해력을 높힐 수 있음

 

 

 

 

 

이상* [ san*** ] 2010.01.15   
지금까지 공부한 사이버강의중 가장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그간 제 자신의 문제의식이 축적된 탓도 있겠지만, 교육과정에 매우 훌륭했던 탓도 있습니다. 교육내용이 포괄적이면서도 핵심을 집중적으로 잘 다루면서도 입체적으로 접근하여 지루하지 않게 반복학습의 효과를 노렸던 것 같습니다. 동영상강의 플래시 퀴즈 등 전반적으로 잘 구성되어있고 인터페이스도 편안하고 재미있었습니다. 저는 사이버학습을 매우 일찍부터(2001년경) 활용했고, 지금은 지방에서 근무하기 때문에 1년에 2차례 정도 활용합니다. 감사합니다.
 
조성* [ eco************ ] 2009.11.17   
브랜드 자산의 중요성이나 뛰어난 브랜딩 사례들은 이미 기본 상식으로 자리잡았다. 그렇지만 마케터들에게 필요한 것은 그런 상식 수준의 내용이 아니라, 브랜드를 만들고 정착시키기 위한 전체적인 프로세스와 세부 사항들이다. 이 과정은 그런 내용들을 잘 다루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많은 사례들을 보여줘서 브랜드로 고민하는 마케터들에게 모범 답안을 제시해 준다. 여기서 배운 내용들을 현업에 적용하여 뛰어난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은 각자 마케터들의 몫이다.

 

 

회원제 강의 내용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