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어

My Life, My Vision 본문

리더쉽/자기관리

My Life, My Vision

나이샤7 2012. 11. 26. 00:26

 

 

 여러분은 눈에 보이는 생생한 비전을 가지고 계십니까? 하루 하루의 일상과 업무에 밀려, 어느샌가 잃어버린 나의 꿈, 나의 비전. 진정한 나의 모습은 어디에 있는 것일까요? 본 과정은 자신에 대한 진지한 성찰을 바탕으로 잃어버린 꿈과 비전을 다시 한 번 생각해보고, 확고한 비전을 수립하고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열성을 다 함으로써 진정한 자신만의 성공을 이루실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과정입니다.

 

황은* [ hwa********* ] 2010.02.10
내자아에 대해 깊이 탐색하고 관찰할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스스로 너무 자만하고 교만하지 않았나? 싶을정도로 내 자신을 너무 몰랐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번강의를 통해서 나에대해 좀더 깊이 들여다볼수있었고.그 기회를 통해서 방향을 확실히 세웠기에
앞으로의 시간이 더 갚질것 갚습니다.
강의구성도 너무 재미있고 지루하지 않게 편성되어 더더욱 기쁨맘으로 교육에 임했습니다.
휴넷강의 정말 강추입니다.
 
정인* [ jim**** ] 2010.02.10
새로운 비전을 세우고 이루기 에는 많이 늦었다는 생각이 드는 60을 바라보는 나이 지만 본 과정 을 통하여 지금까지 불분명 한 삶을 살아온 과거는 확실하게 접어놓고 남은 내 삶에 이루고자 하는 뚜렸하고 확실한 목표설정 을 할수있는 아주 유익한 과정이었다 . 이제 주위에 많은 사람들 특히 자녀를 포함 한 젊은이 들에게 정말 인생에 뚜렷한 목표와 꿈을 설정하고 나아갈때 때론 고난과 실패가 있을지라도 다시 일어서며 내가 목표한 꿈과 비전을 이뤄나가는 아름다운 삶을 살수 있도록 나침판 이 되는 좋은 과정을 적극 추천하고자 한다. 끝으로 전 과정을 이해하기 쉽게 강의 하여주신 강헌구 박사님 과 좋은 과정 을 통해 많은사람들에게 꿈과 비전 을 허락하신 휴넷 대표이신 조영탁 박사님 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장세* [ joy***** ] 2010.01.13
올해 중순부터 시작된 내삶의 침체기.. 아이낳고 일년.. 회사복귀하고 일년.. 예전의 삶과도 많이 바뀌어 있고 생각도 예번처럼 순수하지 못하고.. 계속해서 일과 가정에 치어서 나라는 존재를 바라보지 못하게 하는 무언가가 있었던거 같다. 이 과정을 통해서 다시한번 예번보다도 더 구체적이고 체계적으로 나의 비전에 대해서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이였고, 20대때는 느끼지 못했던 생각과 사고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시간이였다!! 비록 학습은 한달과정으로 끝이 나지만.. 다른 슬럼프에 빠져있는 동료나 삶에 치쳐있는 주위친구들에게 소개해주고 싶은 과정이다!

 

 

회원제 강의 내용보러 가기